고객지원

  • 온라인 고객센터
    • 공지사항
    • 자주묻는 질문
    • 신고하기
    • 사용자 제안
  • 공개용 고객지원
    • 문의전화 안내
    • 이메일 문의
    • 내 문의내용 확인
  • 기업용 고객지원
    • 문의전화 안내
    • 이메일 문의
    • 내 문의내용 확인
    • 라이선스 관리

보안위험레벨

LEVEL1 (정상)

최신 DB 업데이트

기업/기관별 구매상담

기업

다우데이타

02-3410-5030E-mail
공공

가온아이

02-2140-5804E-mail
교육

이스트소프트

02-3470-2975E-mail
서버DSP

대원시티에스

02-2004-7630E-mail
PC방
카발홈페이지 참조카발홈페이지 참조
  • 전체
  • 사용문의
  • 오류문의
  • 안내
  • 기타
  • 구입문의
  • 라이선스
  • 전용백신
  • 안드로이드
보안공지
번호 분류 제목 출처 등록일
65 전용백신 알약 실행 안 됨 운영자 2012-05-10
64 오류문의 공개용 알약 [업데이트 서버 접속 불가] 팝업이 표시됨 운영자 2012-02-07
63 전용백신 Trojan.Downloader.Agent.16072 재감염 전용백신 운영자 2011-06-17
62 오류문의 검사가 5초도 안되서 완료되요. 운영자 2012-07-17
61 안내 [ws2help.dll]파일 변조로 인한 부팅장애 복구안내 운영자 2012-02-21
60 오류문의 [업데이트 서버 접속 불가] - McAfee 사용 컴퓨터 운영자 2011-11-22
59 오류문의 bitdefender threat scanner오류창이 나타나요 운영자 2012-04-27
58 오류문의 [NSIS Error] 알약 설치오류 운영자 2011-11-02
57 사용문의 전용백신 다운로드 하려는데 하얀 창만 나와요, 운영자 2012-08-27
56 안내 알약 고객지원과 알약안심케어 원격점검 서비스는 어떻게 .. 운영자 2015-01-0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