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지원

  • 온라인 고객센터
    • 공지사항
    • 자주묻는 질문
    • 신고하기
    • 사용자 제안
  • 공개용 고객지원
    • 문의전화 안내
    • 이메일 문의
    • 내 문의내용 확인
  • 기업용 고객지원
    • 문의전화 안내
    • 이메일 문의
    • 내 문의내용 확인
    • 라이선스 관리

보안위험레벨

LEVEL1 (정상)

최신 DB 업데이트

기업/기관별 구매상담

기업

다우데이타

02-3410-5030E-mail
공공

가온아이

02-2140-5804E-mail
교육

이스트소프트

02-3470-2975E-mail
서버DSP

대원시티에스

02-2004-7630E-mail
PC방
카발홈페이지 참조카발홈페이지 참조
알약 구매 및 라이선스 문의 전화

알약 구매 및 라이선스 문의를 할 수 있는 상담 전화입니다.

전화번호 : 1544-8209

상담시간 : 09:00 ~ 18:00(평일)

제품 구매 바로하기
알약 기술지원 핫라인

평일 주,야간과 휴일에 기업고객께서 이용하실 수 있는 기술지원 및 긴급대응 전용 핫라인입니다.

전화번호 : 1544-9744

상담시간 : 09:00 ~ 22:00(평일) / 09:00 ~ 18:00(주말/공휴일)

문의전화 주시기 전에 다시 한 번 확인해 주세요!

1. 대부분의 문의의 경우 자주 묻는 질문 답변 페이지에서 그 해답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.
자주 묻는 질문 답변 페이지의 통합 검색을 이용해 주세요.

2. 사용하시는 PC의 시스템 사양과 OS를 알약이 정상적으로 지원하는지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.

3. 알약의 최신 버전 업데이트 일자가 오늘인지 확인해 주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