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지원

  • 온라인 고객센터
    • 공지사항
    • 자주묻는 질문
    • 신고하기
    • 사용자 제안
  • 공개용 고객지원
    • 문의전화 안내
    • 이메일 문의
    • 내 문의내용 확인
  • 기업용 고객지원
    • 문의전화 안내
    • 이메일 문의
    • 내 문의내용 확인
    • 라이선스 관리

보안위험레벨

LEVEL1 (정상)

최신 DB 업데이트

기업/기관별 구매상담

기업

다우데이타

02-3410-5030E-mail
공공

가온아이

02-2140-5804E-mail
교육

이스트소프트

02-3470-2975E-mail
서버DSP

대원시티에스

02-2004-7630E-mail
PC방
카발홈페이지 참조카발홈페이지 참조

잠깐! 문의 전화 하시기 전에 확인하셨나요?

2
온라인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주시거나 알약 [신고하기]를 이용하시면
이메일로 편리하게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이메일 문의
3
사용중인 PC 시스템 사양과 OS를 알약이 정상적으로 지원하는지 확인해주세요.
4
알약 마지막 DB 업데이트 일자가 오늘날짜로 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.
마지막 DB 업데이트 일자
5
알약 공개용은 개인 사용자에 한해 무료이며, 공공/교육기관, 기업 등에서는 라이선스
를 구입해야 합니다. 알약 기업용은 라이선스 확인 후 기술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.
알약 고객센터 :
1544-8209
상담시간 :
09:00 ~ 18:00(평일)

알약 공개용/기업용 제품 사용자 모두 이용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