보안센터

  • 분석대응정보
    • 보안공지
    • 취약점 안내
    • 악성코드 분석정보
    • 전용백신 다운로드
    • 보안위험레벨
  • DB업데이트 내역
    • 바이러스 업데이트 현황
    • 악성코드 업데이트 현황
  • 보안이슈
    • 보안뉴스
    • 보안동향 보고서
    • 알약 뉴스레터
    • 보안칼럼
    • 보안상식

보안위험레벨

LEVEL1 (정상)

최신 DB 업데이트

기업/기관별 구매상담

기업

다우데이타

02-3410-5030E-mail
공공

가온아이

02-2140-5804E-mail
교육

이스트소프트

02-3470-2975E-mail
서버DSP

대원시티에스

02-2004-7630E-mail
PC방
카발홈페이지 참조카발홈페이지 참조
상세보기
번호 301 제목 ‘알백(PC복구)’ 서비스 / ‘출장점검’ 서비스 신규 판매 종료
분류 알약 등록일 2015-07-31

안녕하세요, 이스트소프트입니다.

알약안심케어 서비스 고객 여러분께 알려드립니다. 

고객님들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노력과 선택의 일환으로 알약안심케어 서비스 중 

‘알백(PC복구)’ 서비스와 ‘출장점검’ 서비스의 신규 판매를 종료하기로 하였습니다. 


기존 알약안심케어 알백(PC복구) 1년권을 구매한 사용자 분들은 환불 절차에 따라 

이용기간에 상관없이 전액 환불해드릴 예정입니다. 

서비스 종료 이후에는 복구 및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하므로, 

종료에 따른 불편이 없도록 아래 일정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 


1. 알약안심케어 서비스 종료 일정


- 알백 1년권 판매 종료 : 2015년 8월 1일 (토) 

- 알백 1회권 판매 종료 : 2015년 10월 1일 (목) 

- 출장점검 판매 종료 : 2015년 8월 1일 (토) 



2. 알백 고객센터 운영 중단: 2015년 10월 30일 (금) 



<환불 절차 안내> 


가입/환불 내역 확인’ 메뉴에서 [환불 요청] 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. 

환불 요청서를 작성하시면, 알백 고객센터에서 검토 후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 요청된 건에 대해서 

익월 10일에 환불 절차를 진행합니다. 


- 환불요청 기간 : 2015년 8월 17일 ~ 2016년 7월 31일


- 환불신청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환불 안내 고객센터(070-4018-2220)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- 알약안심케어 관련된 문의사항은 알약안심케어 고객센터(1644-6430)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 


그 동안 알백과 출장점검 서비스를 이용해주신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 

앞으로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찾아 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 



감사합니다.

목록